아고다에서 중복예약 환불받기

2021. 8. 27. 15:53

때는 어제........

나의 실수로 같은날에 각기 다른 방으로 두개의 예약을 잡았더라지....

바보같이 어제 펜션측에 전화해서 그냥 문의할게 있어 전화했는데 예약이 하루만 되어있다고 해서

이제서야 알았지뭐냐...

당장 내일모레가 여행날인데 나 어떡........캄

일단 예약사이트 아고다에서 문의하려고 하니 전화번호가 안뜬다.!

1차빡짐 어플에 채팅으로 문의하는거 눌러서 상담원연결 기다려서 그제서야 문의전화번호 물어봣더니

알려줬ㄷㅏ.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자기들이 할수있는게 없다고?했다. 그저 중간업체에 연결해 주는 것밖에...

펜션전화번호도 공개할수없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더미침ㅠㅠ

음......내가 잘못실수한건 맞지만 내돈 날릴순없지.

혹시나 환불못받을까봐 아고다에 계속 전화해서 독촉했따.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돌아온 답변은 기다림.

오후6시가 넘어가고 또 전화하니 이번엔 중간업체가 퇴근해서 내일아침까지 또 기다리랬다.

난 기다리는거 젤못함.

오늘 눈뜨자말자 아고다에 다시 전화 고고

아고다는 중간업체연락이 아직없다고 함. 자기네들이 중간업체 전화번호도 모르고 그저 메일로만 연락을 취할수밖에없는상황이라 연락오는걸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눼 ㅠㅠㅠ

펜션에 다시 전화걸음 → 전화로 날짜변경을 요청함 → 어제까지 공실이있었는데 모두 만실ㅋ → 사장님이 내가불쌍했는지 1개의 예약건에 대해서 100프로 환불해주겠다고 함 → 만세  → 만만세!!!!

1~2시간 후 아고다에서 연락와서 주인분의 요청으로 100프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고 메일도 옴.

이렇게 2박3일의 가족여행계획은 1박2일로 줄어들고..나는 또 욕을 오지게 먹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불하는 과정은 넘나 괴로웠지만 해피앤딩으로 끝나서 넘 다행이구먼

 

BELATED ARTICLES

more